로고
회사소개 제품소개 전기공해란 실적현황 고객센터
title
 
작성일 : 14-10-15 13:01
[마포타임즈] 건강/경제 스테이쳐코리아 김동은 대표
 글쓴이 :
조회 : 1,063  
   mapo_2012-0621.jpg (84.4K) [2] DATE : 2014-10-15 13:01:39
■ 건강•경제-스테이쳐코리아 김동은 대표 [2012-06-19 오후 3:53]

 
전자파 저감 및 측정장치 개발한 美 스테이쳐 일렉트릭社, 한국진출
한국지사 스테이쳐코리아 독점 판매
현대인들 그물망 전파장 속에 살아
기기설치로 저감시켜 건강 지키고, 절전효과도 OK
국내 굴지업체들 제안 측정한 곳만도 20여 업체
이미 기기 설치한 곳도 많아
전자파 저감 및 측정장치 개발한 미국 스테이쳐 일렉트릭 사가 한국진출을 위해 스테이쳐코리아(대표 김동은)를 설립하고 인천, 울산 등지에 지사를 설립해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김동은 대표(한국지사장)는 “우리가 생활하는데 각종 전자기기들의 사용이 많아지면서 그 편리함만큼이나 전기공해가 너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필수적인 방어체계를 갖춰야 한다”고 말하고 “전자파 저감 및 측정장치 개발의 선두주자인 미국의 스테이쳐 일렉트릭사와 손잡고 한국에 최초로 지사인 스테이쳐코리아를 설립해 지난 3월부터 인천, 경기북부•남부, 울산 등에 지사를 두고 본격적인 영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자파는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무방비 상태에서 전자기기를 사용하고 있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건강을 해치게 된다고 한다.
미국 최고의 건강전문가로, CNN, PBS, CBS, NBC, FOX, BBC 등에서 활동하며, 유명프로그램인 ‘닥터필’ 등에 출연한 앤 루이스 기틀먼은 자신의 책 <전자파가 내 몸을 망친다>(윤동구 옮김)에서 “전자파는 보이지 않는 학살자”라며 전자파에 포위된 현대인들이 무감각하게 사용하고 있는 각종 전자기기들로부터 나오는 전파나 전기기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전자공해로 인한 스트레스 발생과 방어책, 그리고 집안에 있는 각종 생활도구에서 나오는 전자파 막는 법 등을 소개하고, 전자파 잡는 ‘고스트버스터’가 되라고 권한다. 또한 신종 전자파, 불량전기 출처, 전자파와 휴대전화와 건강관계, 아이를 전자파로부터 구하는 법, 작업환경, 건강검진, 전자파를 막아주는 먹거리, 건강보조식품에 이르기까지 전자파가 우리 생활에 미치는 각종 영향과 그 해결책 등에 대해 망라하고 있다.
우리 생활에 편리하고 또 일상적인 것이 되어버린 전자기기들이 내뿜는 치명적인 전자파 방출로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을 해치고 있는데, 이 보이지 않는 대학살자 전자파의 24시간 포위망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가 새로운 현대생활의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김동은 스테이쳐코리아 대표는 “미국 스테이쳐 일렉트릭사는 전자파 저감 및 측정장치를 개발생산하는 업체로 이 분야 세계 최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대의 생활은 각종 생활전자기기들의 생산과 이의 사용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따른 ‘전기공해(Dirty Electricity)’가 너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우리의 건강이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예방이 지금까지는 거의 무방비상태나 다름 없었던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비단 전자기기뿐만 아니라, 고압선, 변압기, 분전기 등 전파장들이 그물망처럼 감싸고 있고, 그 속에 우리가 살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현대인들이 도시를 떠나서 살 수 없다면 예방장치를 통해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여 건강한 삶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전자파의 위험을 경고했다.
김대표는 “스테이쳐 일렉트릭사가 개발해 생산하고 있는 대표상품 GS(Graham-Stetzer)테스터기로 전자파를 측정하고, GS필터(스테이쳐필터) 사용으로 전자파 발생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스테이쳐코리아에서 제안해 측정한 곳으로는(4월 말 현재) 연세재단(500~1,600), 인천공항청사(350~1,900), 국회의사당(450~1,600), 아주대학병원(500~1,800), 서울메트로(1,800이상~측정불가), 해군사령부(700~1,800), 종근당제약(600~1,200), 고양시(1,400~1,800), 파주시청(200~2,000), 한미약품(400~1,100), 보령제약(400~1,200), IBK전산센터(700~1,500), 코레일(10,000), 한화그룹(600~1,600), 삼성전자, KT, 화승, 성문전자•성문DM 등이며, 이밖에도 국민은행, 마사회, LIG, 삼성2차 등이 협의 중이다. 또한 개인병원, 어린이집, 중소기업, 개인 등도 제안 진행 중에 있으며, 납품실적도 불과 두달 여 만에 서울창천중학교, 삼천당제약, 알에프텍, 동방산업전자, KOMI, 넷올정보통신, 혜성금플러스, 세이프이엠에프 등 많은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이는 직원 및 고객, 학생들의 건강과 발열, 소음감소, 절전 등의 효과를 위한 사주들의 한 발 앞선 선택의 결과로 보이며,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앞으로 필요에 의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동은 대표는 “전문가들에 의하면 상당수의 사람들이 심한 전자파 과민증을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또한 35%의 도시근로자들이 만성피로, 불안감, 수면부족, 관절통증, 이명현상, 기상시 피로감 등의 일렉트릭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데 이 또한 전자파의 피해라고 한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유아나 어린이, 임산부, 태아, 노약자에게는 피해가 더 커, 서서히 중독되어 결국엔 사망에 이르게 하는 중금속 중독과 원리가 비슷하다고 한다. 이런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먼저 Microsurge Meter로 가정이나 사무실의 전자파 수치를 측정해 GS필터를 사용해 전자파 발생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GS필터는 스테이쳐 일렉트릭사와 UC버클리대학 전자공학과 교수 마틴 그레이엄 박사가 공동 개발해 세계 20여 개 국에서 공인받아 현재 시판 사용 중에 있으며, 우리나라도 이번에 스테이쳐코리아 설립으로 본격적인 사업이 시작되고 있다.
(홈페이지:www.stetzerkorea.com)

마포타임즈  운영자

< 저작권자 ⓒ 마포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호명 : 스테이쳐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 : 105-87-64289   대표자 성함 : 김동화   고객지원전화번호 : 1544-3340
개인정보담당 책임자 : 김동화   이메일주소 : kdh@stetzerkorea.com   사업장소재지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20 402호
COPYRIGHT(C) 2011 STETZER KOREA.COM. ALL RIGHT RESERVED.